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돌뜸 구매하고 리뷰썼는데 3등 선물로 8베개를 보내주셨어요. 일자목 심해서 경추베개
작성자 BY. 노**** (ip:)
  • 평점 5점  



돌뜸 구매하고 리뷰썼는데 3등 선물로 8베개를 보내주셨어요. 일자목 심해서 경추베개 찾고 있었는데, 보내주셔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ㅋㅋ
결론부터 말하자면, 일자목 때문에 있었던 목&어깨&등 통증이 이틀만에 사라졌고, 이틀째 아침부터 목 회전 스트레칭이 걸리는 곳 하나 없이 너무 잘 돼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
추나치료를 지금 7개월째 받고 있는데, 목은 선생님이 손가락으로 누르기만 해도 너무 아프거든요. 특히 C3,4는 거의 붙어있다고 안좋다고 하셨었고, 위 아래 커브가 전혀 없다고 했어요.
그동안 필라테스/요가 하면서도 기본 목 회전 스트레칭할때 동그라미 모양으로 회전이 안되고 찌그러진 모양으로 통증 느껴가며 했었거든요. 폼롤러로 마사지해도 너무 아프니까 못풀고, 유투브 보면서 일자목 스트레칭도 해봤지만 꾸준하지 않으니까 계속 아프더라고요.
사용 첫째날에는 너~~무 아파서 시간마다 잠에서 깼어요. 진짜 뒷머리 이어지는 목이 너무 아파서 도저히 잠을 못자겠어서 중간에 기존베개로 바꿀까 고민하다가 상세설명에 적응기간 필요하다고 해서 참고 잤어요. 그리고 이틀째 밤에 누웠는데 첫째날보다 안아프고 자연스럽게 편한 위치에 베개가 들어오더라고요. 그리고 다음날 개운하게 일어나서 아무생각없이 목을 돌렸는데 진짜.. 최근 3년?5년 이내에 목이 이렇게 잘 돌아가는거 처음이었어요.
그러면서도 솔직히 베개가 좋아봤자 이렇게 드라마틱하게 효과가 있다고?! 약간 플라시보 효과인가?!하고 제가 스스로 효과를 느끼면서도 의심했거든요ㅋㅋ 사용 5일차에 한의원가서 추나치료하는데 선생님이 목에 커브도 생겼고, 많이 좋아졌다는거에요. 목 주변 추나하는데 통증이 전~~~혀 없었어요. 원래는 목 추나치료 하면 매번 아파서 아!!아!!소리가 나왔거든요. 진짜 말도안되는거 아는데 정말 너무 효과 좋아요. 그래서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다른 경추베개보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퀄리티가 진짜 좋아요. 제품 구매할때 많이 찾아보는 편인데, 사실 편백큐브 베개도 있고, 반달모양 베개도 있잖아요. 그런데 정말 신경써서 만든 그 디테일의 차이가 신의 한수 같아요.
편백큐브 들어있는 망 가운데 밴드를 해놔서 누웠을때 큐브들이 이리저리 도망다니지 못하게 했고, 또 가죽 세라믹 커버는 8베개의 핵심이 아닐까 싶어요. 목에 직접적으로 큐브가 느껴졌으면 아무래도 소리도 너무 크고 움직이는것도 다 느껴졌을텐데 두꺼운 가죽으로 전체적으로 잡아주고 목 부위에는 편백큐브보다 큰 세라믹으로 잡아주니까 딱딱하지만 내 목에 맞게 맞출 수 있더라고요. 저는 지금 제 목에 딱 맞는 형태로 정말 잘 사용하고있어요. 진짜 돌뜸만큼 강추합니다. 여기 베개맛집이에요!!!

8베개 사용팁을 드리자면
1. 옆에서 봤을 때 아래턱이 베개 가운데에 와야 목에 딱 맞게 잘 누운거고
2. 뒷통수가 1센치정도 띄워져 있어야하고
3. 정자세로 누워야 해요. 새벽에 자다가 좀 불편하다 느끼면 자세가 삐뚫어져있더라고요.
4. 누워서 폰만지면 정자세가 안나와요.
5. 처음에 불편해도 조금만 참아보세요 신세계입니다.
첨부파일 review_3316_image1.jpg , review_3316_image2.jpg , review_3316_image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생명사랑 라이프럽 스토어 2023-01-16 14:29: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노현선 고객님.긴 사용후기가 구구절절 진솔한 내용이라 단숨에 읽었습니다.대단히 감사합니다.일자·거북목을 되돌리기 위해 추나, 필라세트, 요가, 스트레칭까지 많은 정성을 쏟으셨네요.위 교정운동이 부분적으로 도움이 되셨을 것입니다.가장 근본적인 것은 잘못된 생활 자세에서 기인한 것이기에생활 자세교정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컴퓨터, 휴대폰이 없던 시대에도 중력 때문에 낮동안에 일자·거북목이 조금씩 생기게 되어있는 것이직립 보행의 운명을 타고난 인간의 숙명입니다.잠자리는 딱딱하고 평평한 자리에서 경침을 베고 자야골반·요추·흉추·경추가 제자리로 회복되는 것이지요.정보화시대, 구부려서 일하는 사회에서 잠자리 문화의 철칙을 더 철저히 지켜야 하는데, 반대로 했습니다.쿠션 좋은 잠자리, 높고 푹신한 베개를 베고 잠으로써골반, 허리와 목을 최악의 상황으로 몰아넣고 있습니다.또한 TV의 잠자리 장면이 잘못된 잠자리 문화를 더욱 부추겨 왔습니다.인체는 직전의 상태로 되돌아가려는 습성이 있습니다.사용팁대로 잘 사용하시고 배가 꺼진 상태로 쿠션이 최소화된 침구에서 하루를 회복하시기 바랍니다.8베개 겉면에 장착된 세라믹이 체온으로 데워지면 원적외선 파장이 나옵니다.이 파장이 인체 깊숙한 곳을 파고들어 공명흡수 작용을 일으킴으로써목, 어깨 근육 깊은 곳에 체온을 상승시킵니다.생명사랑 8베개와 함께 힘차고 의욕적인 아침을 매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대단히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